사진첩
|
||||||||||
| 작성자 : 관리자 | 등록일시 : 2017-08-23 10:09 | |||||||||
|
지난 7월 14일 이화여자대학교ECC홀 219호에서 식생활문화학회 제 2차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32명의 회원및 참가자들이 참여해주었고 한국교통대학교 간호학과 정승은 교수님과 식품안전정보원 김지영 박사님께서 수업을 진행해주셧습니다.
|
||||||||||
| 이전글 | 2017 제 1차 워크샵 개최 |
| 다음글 | 2017 제 3차 워크샵 개최 |
|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