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련기관

[한국영양학회] 2026 춘계심포지엄 개최 홍보
작성자 : 관리자 등록일시 : 2026-03-20 17:32
첨부파일 : 파일 다운로드 [웹초청장] 2025년 한국영양학회 춘계심포지엄-최종.pdf

안녕하세요?
 

한국영양학회에서 2026년 4월 24일(금)에 오프라인으로 <2026 한국영양학회 춘계심포지엄>을 개최합니다.
회원분들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.
사전등록 링크:https://www.kns.or.kr/Symposium/Agreement.asp?idx=132




 

이전글 [여성과총] 과학기술 젠더혁신 정책방향 국회 토론회
다음글 [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] 2026 춘계심포지엄 개최 홍보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