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련기관

[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] 2026 춘계심포지엄 개최 홍보
작성자 : 관리자 등록일시 : 2026-04-06 16:21
첨부파일 : 파일 다운로드 2026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 초청장.pdf
파일 다운로드 2026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 초청장.jpg

안녕하세요?
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에서  2026년 춘계 심포지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.
회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
가. 행사명: 2026년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춘계 심포지엄

나. 일 시: 2026년 5월 22일(금) 13:00-17:00

다. 장 소: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열린관 1층 대강당(종로구 대학로)

라. 주 제: 지역 통합돌봄 체계에서의 노인·장애인 영양취약 대응 전략

*온라인/오프라인 병행 개최*


이전글 [한국영양학회] 2026 춘계심포지엄 개최 홍보
다음글 [한국급식외식위생학회]2026 한국급식외식위생학회 춘계 교육 프로그램 개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