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 작성자 :
관리자 |
등록일시 : 2008-12-01 17:41 |
|
|
|
안녕하세요. 사단법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입니다. 2008년도 거의 지나가고 이제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 그동안 저희 사단법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에서 「융합학문 관점에서의 음식문화 연구방법」의 주제로 개최하고 있는 콜로키움에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12월 5일과 26일의 두 차에 걸쳐 개최함으로써 2008년도 콜로키움을 마감하려 합니다.
12월 26일의 제6차 콜로키움 이후에는 그동안 콜로키움을 진행하면서의 성과와 부족한 점 그리고 내년도 사업을 위한 귀중한 고견을 듣고자 콜로키움 평가회를 하려고 합니다. 2008년 마지막까지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콜로키움은 장소관계상 이번에도 40분까지만 참석이 가능하오니 이메일(신청 차수 및 날짜, 성함, 소속, 휴대폰번호)로 서둘러 예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- 아 래 -
Ⅰ. 5차 콜로키움 안내
1. 주제 : ‘미각과 식사예절의 탄생: 근대 서유럽사회의 음식문화`
2. 일시 : 2008년 12월 05일 (금), 16:00 - 18:00
3. 장소 : (주)농심 도연관 17층 도연 5실
4. 연사 : 수원대학교 사학과 이 영림 교수
* 참석 예약 : foodculture@food-culture.or.kr 참가비 : 10,000원 (저녁식사와 주차권을 제공해드립니다.) 문의처 및 담당자 : 032-822-7388, 010-6369-6955 (간사 곽희정)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