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 작성자 :
관리자 |
등록일시 : 2015-08-24 17:41 |
|
|
|
안녕하세요?
사)한국식생활문화학회입니다.
지난 6월 메르스 문제로 인해 연기되었던 음식문화기행의 일정을 다시 진행하게 되어 공지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이번 음식문화기행은 순창건강장수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심포지움과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.
1. 일정: 2015년 9월 11~12일
2. 장소: 순창군 건강장수 연구소 및 전주/ 논산 종가음식기행
3. 비용: 순창건강장수 연구소(무료) + 음식문화기행(5만원)
더 자세한 일정은 첨부자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참가를 희망하실 경우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010-6369-6955(서효림)으로 연락주시거나 foodculture@food-culture.or.kr 로 메일을 보내주세요.
많은 분들께서 참가하시어 다양한 체험 및 강의를 듣고 좋은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(사)한국식생활문화학회 총무간사 서효림 드림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