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|
||||||||||
| 작성자 : 관리자 | 등록일시 : 2020-05-13 12:54 | |||||||||
|
||||||||||
|
안녕하세요, 한국식생활문화학회 회원님.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입니다.
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에서 2020년도 춘계심포지엄 온라인 생중계 개최를 아래와 같이 진행함을 안내드립니다.
1. 일시 : 2020년 6월 5일 금요일, 15:00~18:00 2. 주제 : 건강노화를 위한 노인시설 영양·급식 관리의 방안 3. 사전등록 : 5월 18일~6월 4일 18시까지,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 홈페이지(www.koscom.or.kr)-[학술행사]-[행사프로그램/등록안내]에서 사전접수 |
||||||||||
| 이전글 | [한국식생활문화학회] 2020년도 춘계연합학술대회 개최 취소 안내의 건 |
| 다음글 | [타기관공지]2020학년도 2학기 조선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정년계열 전임교원 공채 |
|
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_춘계심포지엄_초청장웹용.jpg 